자유로운 창조, 아이디어의 탄생

오늘은 날씨가 매우 좋았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깥을 보니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이었다. 햇빛이 환하게 내리쬐어서 기분이 좋았다.

오전에는 집에서 공부를 했다. 지난 주에 받은 숙제를 끝내고, 다음 주에 있을 시험을 위해 복습도 했다. 설령 바깥에 가고 싶어도 시험을 대비해서 집에만 있었다.

점심 시간에는 가족들과 함께 밥을 먹었다. 엄마가 맛있는 음식을 해줬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가족들과 함께 밥을 먹는 것은 항상 행복한 시간이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약속을 잡아서 공원에 나갔다.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았지만, 우리는 즐겁게 놀 수 있었다. 공원에서는 체육관련 놀이를 해서 신나게 놀았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보니 벌써 저녁이 되었다.

저녁은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집에 가서 식사를 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였기 때문에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다. 밥을 먹으며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웃을 수 있었다.

하루가 저물어가는 시간에 집에 돌아왔다. 오늘은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 평소에 바쁘게 지내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꼈다. 날씨도 좋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에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였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