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로 아름다운 가을 하늘과 함께한 행복한 하루였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창 밖을 보니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이 펼쳐져 있었다. 가을 햇살이 부드럽게 내려와서 아침 공기가 상쾌하게 느껴졌다.
나는 준비가 빠르게 끝나자마자 나가기 위해 신발을 신었다. 나가는 순간 시원한 바람이 나를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 마음이 싱그러워지며 걸음을 서두르게 되었다.
나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근처 공원으로 향했다. 이 시간에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산책을 할 수 있었다. 나뭇잎들이 점점 붉게 물든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나는 그냥 자연을 감상하면서 걷다 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공원에 도착해서 취해 있는 가을 향기에 코로 진하게 새겨져 나를 감동시켰다. 나는 벤치에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이들이 가을 낙엽을 주워서 말리거나 뛰어 놀며 서로 놀리는 모습들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다. 그 모습들을 보며 나도 어렸을 때 같은 설레임을 느꼈다.
그리고 나는 한 구석으로 조용히 앉아서 책을 읽기 시작했다. 공원에서 읽는 것은 항상 색다른 기분을 준다.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책 속 이야기에 젖어들며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빠져들었다. 그러다 얼마나 오랜 시간이 흘렀는지도 잊고 있었던 차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나는 책을 닫고 공원을 빠져나가기로 했다. 비에 젖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는 가을 향기를 더욱 물들여주었고, 은은한 소리가 내 귓가에 맴돌았다. 그래서 그냥 비 안에서 걸어가기로 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화려한 단풍 나무들이 보였다. 이렇게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본 후에 나는 마음이 따뜻해졌고, 감사한 마음이 가득했다. 가을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계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 돌아와서는 온전히 내 시간을 즐겼다. 차를 마시며 가을 향기와 비가 내는 소리를 들으며 독서를 하고, 음악을 들으며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것이 그림 같은 행복한 순간이었다.
오늘은 정말로 아름다운 가을 하늘과 함께한 행복한 하루였다. 좋은 날씨에 꽃피는 가을 풍경을 감상하면서 나는 마음이 편안해졌고, 행복한 기분으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런 날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도 매일이 행복한 날들로 가득하길 바라며,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순간들을 더욱 많이 즐기고 싶다.
한일전자 PD-H4300 2300W 헤어 드라이어 – 초고출력 블랙
쿠첸 크리미 미니 밥솥 3~4인용, 완벽한 밥맛!
[RQ33A74C2AP]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냉장고 방문설치, 색상선택 가능한 글램 화이트 & 코타 차콜
시타 이중망 우유거품기 – 더욱 풍성한 거품, 더욱 쉬운 우유거품 제작
프롬비 다이어트 저당밥솥 1~6인용 F8 –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최고의 선택
아이시스 8.0 200ml 40개 아이템 최고 품질!
[TV홈쇼핑정품 인포벨]때빼고 냄새싹 고농축 캡슐 청소 세제 드럼 통돌이 세탁기 세탁조 크리너 4개 800g
탐사 깨끗한 플러스 키친타월 250매 12롤
자바펜 나노골드 1000 B 샤프심 0.5mm 12개 – 최고 품질과 내구성으로 실속 있는 필기 도구
복음자리 딸기잼 640g 1개 – 최고의 맛!
코멧 NBR 10mm 요가매트 그레이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 PA++++ 35ml 2개
삼성 WW12T504DTW 그랑데 AI 화이트 세탁기 12kg 방문설치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커피머신 GCB2 실버, 당신의 일상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