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창한 날씨였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창문을 열어 느낌 좋은 공기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했다. 아침 식사를 먹고 출근했는데, 이번 주는 프로젝트 마감 기한이 다가와서 회사에서는 모두 여러 가지 일들로 분주하고 있었다. 나도 예외는 아니었고, 업무를 처리하느라 바쁜 하루였다.
하지만 나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친한 친구와의 약속이 있었는데, 저녁에 맛집에서 함께 식사하고 늦은 오후에는 카페에서 잠시 쉬면서 이야기를 나누기로 했다.
회사에서 끝낸 일들을 마무리하고 저녁에 약속 장소로 안착했다. 음식은 정말 맛있었고, 친구와 함께 대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오랜만에 친구와 이렇게 식사를 하는 것이라 내 마음도 아주 좋았다.
식사를 마치고 카페로 이동해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오랜만에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 서로의 소식을 나누고, 근황을 공유하며 소소한 일상 이야기로 시간을 보냈다.
하루 종일 수고한 나를 위로해주는 이번 약속은 정말 좋았다. 한가하게 쉬면서 친구와 함께한 시간은 마음의 여유를 주었고, 다음 주부터 다시 시작되는 바쁜 업무에 대한 힘을 얻어줬다.
오늘은 정말 유쾌하고 기분 좋은 하루였다. 힘들게 보낸 하루 끝에 마음을 안정시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다. 내일은 또 다른 일상이 시작될 것이지만, 오늘의 기억을 잊지 않고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내일도 화이팅할 생각이다.